PBN 백링크 제대로 구매하는 방법

이지백링크 » 블로그 » PBN 백링크 제대로 구매하는 방법

PBN은 양날의 검입니다. 이전 PBN 관련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이 PBN은 머니사이트에 약이 될수도, 독이 될수도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여러분들께 PBN 백링크 구매전 꼭 알고 계셔야할 사항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합니다.

거듭해서 강조하지만 모든 PBN이 좋은게 아닙니다. 예를 들어서, 많은 SEO 업체들은 PBN의 특정 Metrics에 집중하여 이 점수들을 조작해서 링크를 판매하고는 합니다. 왜냐하면, SEO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은 점수가 좋다고 하면 좋다고 생각하고 구매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백링크를 계속해서 작업하는 경우 오히려 순위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당장 크몽이나 Fiverr 에 백링크를 검색해봐도 많은 셀러들이 DA, DR, 그리고 TF를 중점으로 내세우면서 판매하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백링크가 나쁜 이유

이렇게 특정 Metrics 즉 점수에 집중하여 링크를 판매하는 경우 해당 PBN을 살펴보면 대부분 SEO 가치가 제로인 링크로 점수를 올린 경우입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이런 경우 순위가 올라가기는 커녕 내려갈 수도 있는거죠.

  • https://tregadjack.co.uk/

Fiverr에서 한 셀러가 링크당 5 달러에 판매중인 PBN입니다.

DR은 31이고, DA는 57 그리고 TF는 49에 RD는 2700개입니다.

한번 백링크 프로필을 살펴볼까요?

https://tregadjack.co.uk/ 백링크 프로필
백링크 프로필

네 여러분도 Ahref나 Semrush 로 백링크를 확인해보면 이렇게 거의 모든 백링크가 리다이렉트 백링크인걸 알게 될겁니다. 또한 google 도메인에서 백링크가 걸린 것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백링크를 잘 모르신다면 ‘구글에서 걸린거니 좋구나!’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이런 백링크는 SEO 가치가 제로인 링크입니다.

이런 백링크는 구글이 무시합니다. 그냥 고객한테 보여주기 식인겁니다. 이런 링크로 DR, DA 등 주요 매트릭스를 조작하는건 매우 쉽습니다.( DA 점수 조작 하는 방법 )

꼭 기억하셔야하는건 이런 DR, DA, TF와 같은 도메인 점수들은 구글에서 내놓은 점수가 아니라는 겁니다. 이 점수만을 맹신하다가는 영영 제자리에 머무르거나 최악의 상황에는 구글에서 사이트가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고퀄리티 PBN 백링크

그러면 어떻게 고퀄리티의 PBN을 찾냐? 간단합니다.

첫 번째로 링크를 판매하는 판매자에 대해 파악을 해야합니다. 무작정 많은 백링크를 판매하려고 한다면 주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서 한달에 PBN 백링크를 500개 이상 제공한다면 주의해야합니다. 백링크는 양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두 번째로 링크만을 판매하기 위해서 구축된 PBN을 이용해 작업하면 오히려 순위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판매하기 위해 구축된 PBN의 경우 여러분들이 그 링크를 구매함으로써 얻는건 거의 대부분 조작된 점수와 낮은 품질의 백링크입니다.(검색 순위가 아닌 점수를 높이고 싶은거라면 말리지 않습니다.)

그럼 저희가 판매하는 PBN 링크는 뭐가 다르냐 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이지백링크에서 제공하는 시그니처 PBN은 내부 링크 빌딩과 여러가지 SEO 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구축된 PBN으로 주된 목적이 사이트의 검색 순위를 향상시키는데 있습니다. 그냥 링크를 ‘판매’하기 위해서 구축된 PBN 과는 다릅니다.

시그니처 PBN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더 궁금한 사항은 이지백링크에 문의를 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문의하기

전화번호 : 0507-0178-1538

문의하기

연락처

구독

뉴스레터를 최근 SEO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