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구글 스팸 업데이트

2022년 구글 스팸 업데이트 썸네일

한국시간으로 2022년 10월 20일 구글이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서 구글 스팸 업데이트 출시를 알렸다는 뉴스입니다.. 이는 구글이 마지막으로 스팸 업데이트를 발표한 지 11개월 만입니다. 위 트윗을 보면 알 수 있듯이 …

더읽기

비공식적 구글 업데이트: 10월 13일

비공식적 구글 업데이트

Search Engine Round Table에 따르면 10월 13일에 구글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은 업데이트 출시가 진행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구글 검색 순위 알고리즘 업데이트를 보고한 된지 조금 지났지만, 여러 소식과 이지백링크의 …

더읽기

구글 업데이트가 한국에도 적용이 되는가?

구글 알고리즘 글로벌 업데이트

이번에 구글이 핵심 업데이트라 볼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컨텐츠’ 업데이트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업데이트가 한국에도 적용이 되는건지 그리고 적용이 된다면 언제 되는건지 궁금해하실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

더읽기

구글 ‘도움이 되는 컨텐츠’ 업데이트

구글 도움이 되는 컨텐츠 업데이트

방금전에 구글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트윗을 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업데이트는 구글에서 ‘도움이 되는 컨텐츠’ 업데이트라고 하는데요. 이 업데이트의 이유는 전세계적으로 스팸성 컨텐츠가 너무 많아졌기에 많은 사람들이 사람이 직접 쓴 …

더읽기

구글 업데이트: 분류 체계 변경

구글

구글이 2022년 8월 15일 분류 체계를 변경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렇게 트위터로도 발표를 했습니다. 이번 구글 업데이트로 바뀐건 그냥 분류화 체계가 바뀐게 끝입니다. 아마 구글 콘솔이 조금 달라진 것을 알아차리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

더읽기

문의하기

전화번호 : 0507-0178-1538

문의하기

연락처

구독

뉴스레터를 최근 SEO 정보를 받아보세요!